출근용으로 딱 좋아요다른로퍼보다 발볼이 여유있게 나와 넘넘 편해요앞코도 둥글고 너무 맘에 드네요베티아노 신발 2번째인데 발이 무엇보다 편하고 가죽도 부드러워서 착화감이 좋아요!
V E T I A N O